Translate

2013년 2월 5일 화요일

소녀시대 윤아, 무보정 직찍에도 '여신급' 미모 '눈길'

소녀시대 윤아가 무보정 사진에도 '여신급'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윤아 이니스프리 광고 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윤아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한 화장품 브랜드의 CF 촬영현장을 포착한 것.



사진 속 윤아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모습으로 '여신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메이크업을 수정 중인 윤아는 원피스를 입고 부러질 것 같은 가느다란 팔로 극세사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소를 짓거나, 무표정한 표정, 활짝 웃는 표정 등 다양한 표정 연기와 다양한 포즈로 삼촌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넘기고 화장품 모델답게 잡티 하나 없는 실크 피부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네요. 머리 묶은 사진 헉 소리 나게 예뻐요", "너무 청순하고 예쁘네요. 나도 여잔데 가끔 윤아 꾸미고 나온 거 보면 너무 예뻐요", "진정한 여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아가아 한 소녀시대는 2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오는 9일 고베를 시작으로 사이타마, 니가타, 후쿠오카, 히로시마,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http://news.nate.com/view/20130204n232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